EXAMINE THIS REPORT ON 핸플 사이트

Examine This Report on 핸플 사이트

Examine This Report on 핸플 사이트

Blog Article

메이크업 :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메이크업을 말한다. 헤어랑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.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.

영업진(박스) : 룸 업종에서 영업과 티를 관리하는 모든 직책들을 묶어서 영업진 혹은 박스라고 부른다.

옵티머스규민 블로그의 주 목적은 간직하고싶은 추억 소중한 것들의 저장공간...

선수 : 선수란 말은 원래 호빠에서 유래되었으나 핸플계에서는 안마나 룸 등 타유흥 업종 출신에서 유입된 아가씨를 말함.

마사지는 주로 밀폐된 공간에서 고객과 관리사 둘만 있는 경우가 많다 보니, 불건전한 행위를 하는 업소들 사이에서 은어들이 생겨난 것으로 추정됩니다.

아까노끼 : 성형, 지방흡입, 다이어트, 피부관리 등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하는 것. 보통 성형이 다 되어서 빡세게 예쁜 화류형 얼굴들을 아까노끼가 다 됐다. 라고 말한다. 아까노끼를 할 경우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.

찌르기 : 항문 마사지시 아가씨가 구사하는 기술로 주로 손가락으로 남자의 항문을 찌르거나 https://www.handple.biz 후벼파는 테크닉. 잘못하면 상당한 후유증에 시달림.

마인드(성매매) : 성노동자가 손님에게 얼마나 수위를 높여서 놀 수 핸플사이트 있는지, 또는 사고가 나지 않게 손님을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부르는 은어

로진(로맨스진상) : 성노동 여성이 자신을 정말로 남성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계속 들이대는 진상. 보통 돈 얘기를 하면 떨어져 나간다.

외티 : 외부티씨의 줄임말로, 주로 유흥업소에서 사용되는 단어이다. 아가씨가 지명 손님을 데리고 나가 외부에서 만나거나, 영업진이 손님 인원 수에 맞춰서 아가씨를 부른다. 보통 외부티씨는 손님이 아가씨에게 찡 없이 바로 핸플사이트 지급한다.

업소에서 폭탄을 만나거나 마인드 떨어지는 언니를 만나거나 언니한테 정 줬는데 끝나거나 할 때

유명 닉 :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핸플계에 널리 알려진 유명한 닉네임의 소유자.

물론 아가씨 박스   보통 다른 업소나 구좌들을 핸플 사이트 대리고 올때 박스가 얼마냐라고 한다  

찡(찡떼) : 찡(찡떼)는 성매매 업소에서 사장 혹은 중간 관리자가 떼어가는 수수료를 의미한다.

Report this page